촉촉한 호박파운드케이크

촉촉한 호박파운드케이크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도 안 되니, 촉촉한 호박 파운드 케이크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63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22g의 지방, 총 40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설탕, 쇼트닝, 럼 추출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30%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슈퍼 모이스트 케이크 믹스 레몬 파운드 케이크, 쿡 더 북: 모이스트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세 가지 변형 및 모이스트 호박 번트 케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 쇼트닝과 설탕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 우유 1~3테이블스푼2% 우유 1~3테이블스푼
달콤한 마르살라 와인 1/2컵달콤한 마르살라 와인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3/4인치 조각으로 자른 중간 정도의 달콤한 노란색 고추 1개3/4인치 조각으로 자른 중간 정도의 달콤한 노란색 고추 1개
2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추가할 때마다 잘 저어줍니다. 호박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데코레이터 스프링클(선택 사항)데코레이터 스프링클(선택 사항)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컵(선택 사항)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컵(선택 사항)
3
밀가루, 계피,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 소금, 육두구, 올스파이스, 생강을 섞습니다. 혼합될 때까지 크림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피칸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학교 색상에 식용 색소를 붙여 넣습니다.학교 색상에 식용 색소를 붙여 넣습니다.
딸기딸기
바닐라 추출물 1티스푼 또는 바닐라빈 1인치 조각바닐라 추출물 1티스푼 또는 바닐라빈 1인치 조각
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
Fisher® 허니 로스티드 땅콩Fisher® 허니 로스티드 땅콩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대량 세이지 소시지대량 세이지 소시지
실온의 마스카포네 1/3컵실온의 마스카포네 1/3컵
4
기름칠하고 밀가루를 뿌린 10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홈이 있는 튜브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대량 세이지 소시지대량 세이지 소시지
5
350°에서 60-65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10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무화과(건조)잘게 썬 무화과(건조)
소형 물고기 모양 크래커소형 물고기 모양 크래커
로티니 또는 게멜리 같은 1파운드 짧은 파스타로티니 또는 게멜리 같은 1파운드 짧은 파스타
대량 세이지 소시지대량 세이지 소시지
6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물에 저어주세요. 중간 불로 끓입니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가루 1/4컵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가루 1/4컵
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
다양한 크래커 및/또는 신선한 과일다양한 크래커 및/또는 신선한 과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x9인치 크기)(14x9인치 크기)
7
열을 제거하십시오. 버터를 넣고 저어 추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색 장식용 아이싱 1개빨간색 장식용 아이싱 1개
잘게 다진 햄 1/4파운드(약 3/4컵)잘게 다진 햄 1/4파운드(약 3/4컵)
8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파운드 케이크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4달러 정도 합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16
건강 점수4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