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피칸 버번 케이크

초콜릿 피칸 버번 케이크
레시피 초콜릿 피칸 버번 케이크는 주변의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 시간 30 분.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51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61 칼로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버터 밀크,가루 설탕,바닐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몇몇 사람들 만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피칸 버번 케이크(저지방!), 버터 피칸 설탕을 입힌 초콜릿 버번 피칸 파이 컵 케이크,및 버번 가나슈와 밀크 초콜릿 버터 크림을 곁들인 버번 레이어 케이크.

지침

1
그리스와 밀가루 10 인치 엔젤 푸드 케이크(튜브)팬 또는 12 컵 플루트 튜브 케이크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엔젤 푸드 케이크엔젤 푸드 케이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케이크 형태케이크 형태
오븐오븐
2
큰 사발에서는,저속에 전기 믹서를 가진 피캔을 제외하고 모든 케이크 성분을 30 초 치대고,사발을 끊임없이 긁습니다. 때때로 그릇을 긁어,고속 3 분에 이겼다. 피칸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3
팬에 붓는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60~65 분 또는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차가운 10 분;팬에서 철사 선반에 제거하십시오. 약 1 시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5
2 쿼트 스튜 냄비에서는,때때로 약동하는 저열에 1 개 온스 초콜렛 및 1 개의 찻숱가락 버터를 녹으십시오. 가루 설탕과 물 부드러운 때까지 저어 충분히 얇은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초콜릿초콜릿
버터버터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6
이슬비는 초콜릿 유약 케이크를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유약초콜릿 유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