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쿠 스 쿠 스에 로즈마리 황새 치

야채 쿠 스 쿠 스에 로즈마리 황새 치
야채 쿠 스 쿠 스에 로즈마리 황새 치에 대 한 검색 하는 그냥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9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400 칼로리. 에 대한 $4.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근,쿠스쿠스,칼라 마탄 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구운 로즈마리 황새치, 구운 로즈마리 황새치,및 로즈마리와 구운 황새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3 가지 재료를 결합하고 잘 저어줍니다. 황새치 스테이크를 기름 혼합물로 문지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황새치 스테이크황새치 스테이크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중간 크기의 냄비에 당근과 다음 8 가지 재료(국물을 통해 당근)를 섞습니다. 열을 줄이고 5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쿠스쿠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잘게 썬 결정화된 생강과 다진 신선한 민트잘게 썬 결정화된 생강과 다진 신선한 민트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열에서 제거;커버 5 분 서 보자. 포크로 보풀.
4
황새치 스테이크 양쪽에 소금 1/8 티스푼과 후추 1/8 티스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황새치 스테이크황새치 스테이크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뜨거운 때까지 중간 높은 열에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황새치 스테이크를 추가하십시오;각 측에 또는 끝날 때까지 4 분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황새치 스테이크황새치 스테이크
7
쿠스쿠스 혼합물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결정화된 생강과 다진 신선한 민트잘게 썬 결정화된 생강과 다진 신선한 민트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캐서린 리 포드 피노 그리 지오에 의해 기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기프 바이 캐티 리 기 포드 피노 그리지오
기프 바이 캐티 리 기 포드 피노 그리지오
기프 피노 그리 지오는 활기찬 배와 열대 과일 버스트,선명한 산도와 우아하게 세련된 신선도에 의해 균형. 잘 익은 돌 과일과 감귤 향이 특징 인이 와인은 가볍고 상쾌하게 마무리되는 멜론,천도 복숭아 및 마이어 레몬 맛을 선보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