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초크와 새우 스캄 피

아티 초크와 새우 스캄 피
아티 초크를 곁들인 레시피 새우 스캄피는 지중해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1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0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314 칼로리. 에 대한 $3.9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8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샬롯,소금,평평한 잎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티 초크와 새우 스캄 피, 아티 초크와 바질을 곁들인 새우 스캄피,및 햇볕에 말린 토마토와 아티 초크를 곁들인 새우 스캄피.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마늘과 샬롯을 넣고 부드러워 지지만 갈색이 될 때까지 저어 주면서 2~3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
새우,아티 초크 하트,와인,레몬 주스를 넣고 새우가 익을 때까지 3~4 분 동안 요리합니다. 파슬리,소금,후추를 저어주세요. 4 개의 접시 사이에서 나누고 추가 파슬리로 장식하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4개를 즙을 내어 나누어 준비합니다레몬 4개를 즙을 내어 나누어 준비합니다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체 할렘 3 포도원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6 달러입니다.
체 할렘 3 포도원 피노 그리
체 할렘 3 포도원 피노 그리
3 개의 훌륭한 포도원이 혼합 된이 생생한 포도는 밝고 순수한 음식 친화적 인 와인을 만듭니다. 배,레몬 셔벗,향신료 및 재스민과 함께 칼날이 많은 산은 입에 물을주고 손이 흔들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1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