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오레가노와 블랙베리 그린빈

신선한 오레가노와 블랙베리 그린빈
신선한 오레가노와 블랙베리 그린빈 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로 8인분이 제공됩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 0g의 지방 , 총 5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블랙베리, 셀러리 소금, 소금과 후추, 오레가노가 필요합니다.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71%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신선한 오레가노와 블랙베리 녹두 , 오레가노 녹두 , 오레가노 빵가루를 곁들인 구운 녹두 및 고추 .

지침

1
냄비에 물을 1인치 정도 채우고 찜통을 넣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찜통에 녹두를 넣고 오레가노, 셀러리 소금, 양파 가루를 뿌립니다. 뚜껑을 덮고 센 불로 끓입니다. 5분간 찐 후 찜통에서 콩을 꺼내어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녹색 콩녹색 콩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블랙베리를 부드럽게 접어 녹두의 열로 즙을 빼냅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 후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
녹색 콩녹색 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