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내린 오렌지 파이

서리가 내린 오렌지 파이
Frosty Orange Pie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8g의 단백질 , 23g의 지방 , 총 46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7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연유,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오렌지 주스 농축액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 점수가 36%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Fresh Orange Frosty Beverage (Copycat Orange Julius) , Frosty Orange Drink 및 Frosty Orange Smoothie .

지침

1
그릇에 크림치즈와 연유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오렌지 주스 농축액을 섞으세요. 휘핑크림 토핑을 접어주세요. 빵 껍질에 숟가락. 최대 3개월 동안 뚜껑을 덮고 냉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
파란 감자 2파운드파란 감자 2파운드
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장미수 2-1/2티스푼, 선택 사항
물(70°~80°)물(70°~80°)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시즈닝 2팩고야 샐러드와 야채 시즈닝 2팩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ie는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기싱어 서렌더 초콜릿 스트로베리 포트(Giessinger Surrender Chocolate Strawberry Por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0달러 정도 합니다.
기싱어 서렌더 초콜릿 스트로베리 포트
기싱어 서렌더 초콜릿 스트로베리 포트
우리가 만족을 경험하는 것은 일시적인 육체적 아름다움에 관계없이 마음의 힘과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에 항복할 때입니다. 고통에 굴복하는 것은 궁극적인 배움이자 겸손해지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열정에 굴복하려면 용서가 필요합니다. 초콜릿과 베리류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지닌 시라 포트 와인입니다. 바퀴 달린 아이스크림. 오 플레시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