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치즈 드레싱

블루 치즈 드레싱
블루 치즈 드레싱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8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19g으로 1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전채 요리로 가장 잘 작동하며 약 5분 안에 완료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양파가루, 마요네즈, 크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1%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블루 치즈 드레싱, 최고의 블루 치즈 드레싱, 블루 치즈 드레싱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블루 치즈를 저어주세요. 적어도 2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 치즈블루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개 등급과 병당 약 2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