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리-마늘 디너 롤

로즈마리-마늘 디너 롤
로즈마리-마늘 디너 롤은 16인분이 포함된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1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4g , 지방 2g , 총 120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활성 이스트, 설탕, 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숟가락 점수가 12%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프라이팬 마늘 버터 로즈마리 디너 롤 , 프라이팬 마늘 버터 로즈마리 디너 롤 , 프라이팬 마늘 버터 로즈마리 디너 롤입니다 .

지침

1
제빵기 팬에 모든 재료를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순서대로 넣습니다. 반죽 설정을 선택하세요(5분 혼합 후 반죽을 확인하세요. 필요하면 물이나 밀가루 1~2테이블스푼을 추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몬테레이 잭 치즈 4온스얇게 썬 몬테레이 잭 치즈 4온스
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
잘게 썬 파 1/2컵, 윗부분만잘게 썬 파 1/2컵, 윗부분만
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사이클이 완료되면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반죽을 바릅니다. 16개 부분으로 나눕니다. 공 모양으로 만듭니다. 기름칠된 9인치 두 개를 나눕니다. 둥근 베이킹 팬. 뚜껑을 덮고 두 배로 부풀 때까지 약 30분간 발효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3
375°에서 12-1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
4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