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연어와 감자 샐러드

러시아 연어와 감자 샐러드
러시아 연어와 감자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반찬. 1 회 제공 포함 525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7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99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감자,버터,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굽는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65%,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리비에 샐러드로도 알려진 러시아 감자 샐러드, 러시아어 차 방 러시아어 드레싱-이 풍부한 역사를 가진 장소에서 샐러드 드레싱입니다,및 러시아 버섯과 감자 수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한나 샤르도네 4.4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5 m.
서빙6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