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 피신 차우더

곤 피신 차우더
Gone Fishin Chowder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24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4g 으로 12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8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백리향, 셀러리, 후추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숟가락 점수가 38%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Gone Fishin' Brownie Bites , Gone Fishin' Trail Mix 및 Goin' Fishin' Cupcakes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중간 불로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물기를 빼고 1티스푼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남겨두세요. 베이컨을 부서져서 따로 보관해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3
준비된 물에 양파와 백리향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마늘 2컵마늘 2컵
4
물, 감자, 당근, 셀러리,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20~25분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토마토, 파슬리, 베이컨을 추가합니다. 10분 동안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6
물고기를 추가하십시오;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Pinot Noir),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 그루너 벨트리너(Gruener Veltliner)는 생선요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Premonition Cellars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0달러 정도 합니다.
예감 지하실 피노 누아
예감 지하실 피노 누아
이 와인은 체리, 크랜베리, 딸기의 농축된 풍미와 약간의 허브 향신료, 회향 및 오크 향이 코끝에 납니다. 레드 베리 과일, 신랄한 크랜베리, 라즈베리, 향신료가 팔레트를 코팅하고 과즙이 풍부한 산미로 마무리됩니다. 이 시원한 해는 자연적인 산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천천히 숙성되면서 아름답게 균형 잡힌 저알코올 와인이 탄생했습니다. 이 와인은 프렌치 오크통에서 20개월간 숙성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따스한 토스트 향이 엮여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