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샐러드Ⅰ

계란샐러드Ⅰ
계란 샐러드 I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162칼로리, 단백질 12g,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386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딜 잡초, 겨자, 파프리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30가지 전체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4%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베이컨, 계란, 치즈 계란 샐러드, 수란과 베이컨 샐러드 – 샐러드 리요네즈, 마카로니 파스타와 계란 샐러드 | 건강한 샐러드 s.

지침

1
냄비에 계란을 넣고 찬물로 덮습니다. 물을 끓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불을 끄고 계란을 뜨거운 물에 10~12분 동안 담가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3컵(5온스)물 2/3컵(5온스)
둥근 스폰지 케이크둥근 스폰지 케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닐라 프로스팅 2테이블스푼바닐라 프로스팅 2테이블스푼
2
뜨거운 물에서 꺼내어 식힌 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3컵(5온스)물 2/3컵(5온스)
3
큰 그릇에 계란, 마요네즈, 겨자, 딜, 파프리카, 양파,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포크나 나무주걱으로 잘 으깨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Granny Smith 사과는 껍질을 벗기고 심을 제거한 후 1/4~1/2인치 크기로 잘랐습니다.Granny Smith 사과는 껍질을 벗기고 심을 제거한 후 1/4~1/2인치 크기로 잘랐습니다.
잘게 썬 사우어크라우트 2테이블스푼잘게 썬 사우어크라우트 2테이블스푼
얇게 썬 신선한 시금치 1/2컵얇게 썬 신선한 시금치 1/2컵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
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2컵(8온스)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2컵(8온스)
딜
둥근 스폰지 케이크둥근 스폰지 케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숟가락나무 숟가락
식물성 기름 1테이블스푼, 선택 사항식물성 기름 1테이블스푼, 선택 사항
4
빵에 샌드위치로 얹어 먹거나 아삭아삭한 양상추 위에 얹어 샐러드로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매실 토마토, 얇게 썬 것매실 토마토, 얇게 썬 것
으깬 구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으깬 구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