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디반

치킨 디반
치킨 디반 주위에 필요 5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379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34 그램 각각. 에 대한 $1.1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브로콜리,체다 치즈,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디반(또는 칠면조 디반), 치킨 디반,및 두 치킨 디반.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3 쿼트 캐서롤 접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오븐오븐
2
준비된 베이킹 접시에 조리 된 브로콜리를 배열하십시오. 브로콜리 위에 닭고기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버섯과 물 밤을 추가하십시오(쿡 노트 참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밤물 밤
버섯버섯
4
중간 크기의 그릇에 수프,마요네즈,레몬 주스,카레 가루,녹인 버터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레몬 주스레몬 주스
마요네즈마요네즈
버터버터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함께 섞어 닭고기와 야채 위에 소스 혼합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소스소스
6
위에 치즈를 뿌리고 예열 된 오븐에서 캐서롤이 거품이 나고 치즈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30~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