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오트 토핑을 곁들인 바나나 요거트 파르페

메이플 오트 토핑을 곁들인 바나나 요거트 파르페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아침 식사? 메이플 오트 토핑을 곁들인 바나나 요거트 파르페는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77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바나나,메이플 시럽,그릭 요거트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38%,이 요리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너질 토핑을 곁들인 생 바나나 파르페, 생강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구운 코코넛 퀴 노아 요거트 파르페,및 메이플 요거트 토핑을 곁들인 콘케이크.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두구 가루 또는육두구 가루 또는
2
귀리와 메이플 시럽을 결합;팬에 귀리 혼합물을 추가하고,2~3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두구 가루 또는육두구 가루 또는
3
바나나 슬라이스와 구운 귀리와 함께 최고 요구르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5
건강 점수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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