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로스

츄로스
당신은 너무 많은 디저트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츄 시도해. 1 회 제공 포함 6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35 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식물성 기름,물,소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츄 로스 데 퀘소(치즈 츄 로스), 츄로스,및 츄로스.

지침

1
특별한 장비:생과자 부대 및 큰 별 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과자 부대생과자 부대
2
중간 열에 큰 스튜 냄비에서,1 개의 석회의 물,소금 및 풍미를 가진 버터를 녹으십시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오고 천천히 밀가루를 휘젓.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라임라임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3
열에서 제거하고 혼합물이 공을 형성하고 팬의 측에서 멀리 끊을 때까지 터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천천히 3 분의 1 에 계란을 넣으십시오. 큰 별 끝이 장착 된 페이스트리 백에 반죽을 숟가락으로 넣고 15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한편 큰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2/3 가득 채우고 화씨 350 도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생과자 부대생과자 부대
소스 팬소스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4
냉장고에서 반죽을 제거하고 천천히 기름에 반죽의 3 인치 긴 스트립을 짠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5~6 분 동안 일괄 적으로 튀기고 반쯤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5
종이 타월에 츄로를 배출하십시오. 종이 봉지에 설탕,계피 및 남은 풍미를 넣으십시오. 츄로가 약간 식었 으면 일괄 처리로 츄로를 가방에 넣고 흔들어 계피 설탕을 입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 설탕계피 설탕
계피계피
흔들흔들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6
따뜻한 봉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