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에 절인 대구 세비체

소금에 절인 대구 세비체
소금에 절인 대구 세비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0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350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3.19 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비싼 남미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후추,체리 토마토,대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크랜베리-오렌지 주스 슬러시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시간 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5%,이 요리는 최고입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소금에 절인 대구 세비체, 돈 세비체{}와 세비체 페루 주방 요리 책{공짜},및 세비체 드 카마르 콘 코코(코코넛 새우 세비체).

지침

1
물 3 번 소금을 제거 하려면 변경 물 다시 수 화 24 시간 동안 차가운 물에 바 칼라를 담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 대구소금 대구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차가운 물 아래에서 배수 및 헹구고 큰 냄비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1 인치에 의하여 덮기 위하여 우유 및 충분한 물 추가하십시요. 쿡 45 분 동안 중간 열에 발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배수 및 냉각 따로 설정합니다. 물고기가 취급하기 위하여 충분히 차가울 때,모든 뼈를 밖으로 얻기 위하여 배려를 가지고 가는 사발로 물고기를 갈가리 찢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양파,파슬리,토마토를 넣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올리브 오일,식초,라임 주스,소금과 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6
대구 샐러드에 드레싱을 추가 던져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프 사이즈 41 미리 조리된 새우하프 사이즈 41 미리 조리된 새우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대구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6 의 지오 바판 유기농 피노 그리 지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지오 바파 유기농 피노 그리 지오
지오 바파 유기농 피노 그리 지오
지오 바파 유기농 피노 그리 지오는 꽃 꽃다발에 페이드 감귤류의 힌트와 함께 사과와 배의 신선한 풍부한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입맛에 그것은 멋진 과일 맛 밝고 신선한.지오 바파 피노 그리 지오는 다양한 가벼운 요리,특히 생선/조개류,가금류,크림 소스의 파스타 및 부드러운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이상적인 아페리티프입니다. 혼합:100%피노 그리 지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시간, 5 m.
서빙6
건강 점수7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