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타르트

라임 타르트
라임 타르트 렛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 드 오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674 칼로리, 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25,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크림,물,설탕,무거운 휘핑 크림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0 분.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2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라임 타르트, 라임 타르트,그리고 라임 스모어 타르틀렛.

지침

1
작은 사발에서는,가루 및 설탕을 결합하십시오;혼합물이 조악한 부스러기를 닮을 때까지 버터에서 자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달걀 노른자를 넣으십시오. 공이 형성 될 때까지 포크로 물기를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반죽을 바닥에 눌러 4 개의 기름칠되지 않은 4 인치의 측면을 위로 올리십시오. 탈착식 바닥이있는 플루트 타트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4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400 에서 8-1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작은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7
크림,라임 주스와 껍질을 추가;혼합 될 때까지 저어.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중간 열에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1-2 분 더 오래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8
열에서 제거;사워 크림과 버터를 저어. 가끔 저어 실온으로 식히십시오. 타르트 껍질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트 껍질타르트 껍질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9
서빙하기 전에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10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타르틀렛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