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염소 치즈

크랜베리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염소 치즈
크랜베리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염소 치즈는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6 인분 레시피. 에 대한 $1.0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5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치커리 머리,무 콩나물,지 염소 염소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18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그것은 오히려 싼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99%,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염소 치즈와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야채 오르조, 염소 치즈 드레싱을 곁들인 따뜻한 구운 복숭아와 프리지 샐러드,및 염소 치즈-악몽 염소 치즈와 박제 버거-오이 드레싱.

지침

1
분기,코어,다음 얇게 레몬 주스와 1 큰술 물 그릇에 사과를 슬라이스. 이 갈색가는 사과를 중지으로,잘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토벨로 버섯 갓은 깨끗이 닦아서 매우 얇게 썬 것입니다포토벨로 버섯 갓은 깨끗이 닦아서 매우 얇게 썬 것입니다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육두구를 갈거나 갓 갈아서 만든 것육두구를 갈거나 갓 갈아서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초 밧줄을 비틀다감초 밧줄을 비틀다
2
그릴을 높이 가열 한 다음 그릴 랙을 호일로 정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품질 야채 칩 스틱 1봉지(권장: 테라 스틱)고품질 야채 칩 스틱 1봉지(권장: 테라 스틱)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3
포일에 치즈 껍질 측을 아래로 두고,그 후에 잠시 동안 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4
사과 그릇에서 주스 2 큰술을 다른 작은 그릇에 버리고 나머지는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초 밧줄을 비틀다감초 밧줄을 비틀다
5
크랜베리 소스,오일 및 꿀을 약간의 조미료와 함께 넣고 털어서 드레싱을 만듭니다. 에 대한 그릴 치즈 4 분,다음에 치즈 주위에 견과류를 분산하고 더 몇 분 동안 요리하지만 너트 구울 해달라고 돌봐 그릴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얇게 썬 굴 버섯 1/4파운드얇게 썬 굴 버섯 1/4파운드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닭다리 각)닭다리 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품질 야채 칩 스틱 1봉지(권장: 테라 스틱)고품질 야채 칩 스틱 1봉지(권장: 테라 스틱)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6
사과,치커리 및 무 콩나물 또는 물냉이를 6 개의 접시에 배열 한 다음 뜨거운 녹은 치즈를 조심스럽게 얹습니다. 견과류 위에 뿌려 드레싱 위에 숟가락을 얹고 바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 콩나물무 콩나물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꽃꽂이꽃꽂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8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