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토를 곁들인 지티: 지티 알 페스토

페스토를 곁들인 지티: 지티 알 페스토
페스토를 곁들인 Ziti: Ziti al Pesto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01칼로리, 단백질 25g, 지방 15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2.4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0%를 충족합니다. 고른 바질 잎, 바다 소금, 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4%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매콤한 페스토 판테스코를 곁들인 Ziti, Pesto 및 Sausage Baked Ziti, 터키와 Pesto를 곁들인 Baked Ziti가 있습니다.

지침

1
물 6리터를 끓이고 소금 2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파슬리신선한 파슬리
로케이탈리 페코리노로케이탈리 페코리노
2
믹서기에 민트, 회향 잎, 바질, 파슬리, 마늘, 케이퍼, 토마토, 후추, 레드 페퍼 플레이크, 올리브 오일 절반을 넣습니다. 대략적으로 잘릴 때까지 짧게 연속적으로 처리합니다. 블렌더를 최대 속도로 켜고 남은 오일을 부어줍니다. 거의 매끄러워질 때까지 약 1분간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갈은 로탈리 페코리노 1컵갓 갈은 로탈리 페코리노 1컵
갓 강판에 간 로탈리 페코리노갓 강판에 간 로탈리 페코리노
으깬 고춧가루 1테이블스푼, 장식용으로 추가으깬 고춧가루 1테이블스푼, 장식용으로 추가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소금 케이퍼소금 케이퍼
소금에 절인 케이퍼 2테이블스푼을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뺍니다.소금에 절인 케이퍼 2테이블스푼을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뺍니다.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파스타 삶은 물에 소금파스타 삶은 물에 소금
파스타 삶은 물에 소금파스타 삶은 물에 소금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뼈가 있는 돼지고기 허리갈비(두께 1-1/2인치, 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고기 허리갈비(두께 1-1/2인치, 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믹서기에서 페스토를 꺼내 큰 그릇에 담습니다. 1 시간 동안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신선한 라즈베리 1-1/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신선한 라즈베리 1-1/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4
파스타를 포장에 적힌 설명에 따라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5
물기를 잘 빼고 익힌 파스타를 페스토와 함께 그릇에 담고 샐러드처럼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파스타요리 파스타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라즈베리 1-1/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신선한 라즈베리 1-1/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6
파스타에 갈은 로케이탈리 페코리노와 칠리 플레이크를 뿌리고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최고 품질), 이슬비용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최고 품질), 이슬비용
페코리노페코리노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3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