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간 및 버섯 둥지

닭 간 및 버섯 둥지
닭 간 및 버섯 둥지는 반찬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287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6 그램 각각. 에 대한 $1.1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 사람들이 맛 있는 하 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30 분. 가게에 머리와 마늘 정향,양파,브랜디,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간 페이트–의 Silkiest 및있는 가장 효과 닭 간 무스 적, 감자 둥지에 버섯 물린,및 크림 간과 버섯 그레이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190/170 팬/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하루 묵은 시골빵하루 묵은 시골빵
2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한 다음 팬을 덮은 상태에서 10 분 동안 양파를 부드럽게합니다. 열을 올리고 버섯을 넣고 약 10 분 동안 황금과 모든 액체가 증발 할 때까지 볶습니다. 마늘을 저어 1 분 더 요리하십시오. 접시에 모든 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튀김용 카놀라유튀김용 카놀라유
닭다리 2개(각각 5-1/2온스)닭다리 2개(각각 5-1/2온스)
닭다리 각)닭다리 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두구 가루 또는육두구 가루 또는
3
간을 두드려 말린 다음 팬에 기름을 조금 더 넣으십시오. 다만 황금까지 각 측에 대략 20 초를 위한 배치에서 지글지글 끓고 그러나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하지 않기 위하여. 너가 가는 때 격판 덮개에 곁에 두십시요. 브랜디에 팁과는 1 큰술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 번 식힌 간을 대략 자른 다음 오니 버섯,브랜디,빵 및 거의 모든 파슬리와 견과류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면도한 파르미지나오-레지아노 두 개면도한 파르미지나오-레지아노 두 개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제빵기 효모 2-1/4티스푼제빵기 효모 2-1/4티스푼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닭다리 각)닭다리 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두구 가루 또는육두구 가루 또는
4
요리하려면 베이컨 래셔를 작은 둥지처럼 12 홀 롤빵 주석의 우물에 감습니다. 소에 숟가락(예약 250 당신의 칠면조에 대한 그램),남은 견과류와 산란,다음 구워,호일로 덮여,에 대한 20 분. 베이컨이 금이 될 때까지 25 분 동안 더 요리하고 요리하십시오. 남은 다진 파슬리와 함께 뿌려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면도한 파르미지나오-레지아노 두 개면도한 파르미지나오-레지아노 두 개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자두 8개까지자두 8개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하루 묵은 시골빵하루 묵은 시골빵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2
건강 점수29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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