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물고기 주식

흰 물고기 주식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흰 물고기 주식에게 시험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51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3.04 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물,뼈와 흰 살 생선,양파의 머리,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4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흰 물고기 주식, 흰 물고기 주식,및 흰 물고기 주식.

지침

1
6 에서 8 쿼트 무거운 남비의 바닥안에 버터를 퍼지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생선 뼈와 머리,양파,파슬리 줄기,레몬 주스,소금을 넣고 저어주지 않고 적당히 고열로 덮고 5 분간 조리합니다. (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혼합물은 그것의 자신의 주스에서 찔 것이다.)
4
물,와인을 추가 하 고 종 기에 가져다,다음 열을 줄이고 끓인 다,폭로,어떤 거품을 감추고,2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5
미세한 메쉬 체를 통해 큰 그릇에 스톡을 붓고 눌러 고형물을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1
재고는 미리 만들어 완전히 식히고,덮지 않은 다음,식히고,덮고,2 일 동안 또는 1 개월 냉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토양 및 미기후에 따라서,피노 그리 간단한 매일 포도주에서 절대적인 최고 성장까지 도중 내내 변화한다. 따뜻한,분노 사이트의 태양에 노출 포도원,자신의 양토 석회암 자갈 토양,교과서 예입니다. 분노 알토 아디 제 피노 그리 지오는 고귀한 구조,좋은 균형과 좋은 산도를 가지고-그것을 마시는 절대 즐거움을. 강한 흰색은 생선과 생선 수프,뿔닭 가슴살 또는 송아지 필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