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던져 샐러드

휴일 던져 샐러드
휴일 던져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프리멀 12 인분의 레시피. 이 작품은 174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61,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체다 치즈,봄 믹스 샐러드 채소,이탈리아 혼합 샐러드 채소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휴일 던져 샐러드, 휴일 과일 샐러드를 던져,그리고 던져 샐러드.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채소,오렌지,크랜베리,사과,호두 및 치즈를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그린그린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봉사하기 직전에 비네 그레트와 이슬비;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리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페드론 첼리 시그니처 선택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드론 첼리 시그니처 셀렉션 샤르도네
페드론 첼리 시그니처 셀렉션 샤르도네
부케의 풍부한 레몬,배,꿀 노트는 사과,마이어 레몬,망고의 신선한 맛으로 이어집니다. 두 샤르도네 롯의 혼합은 과일 포워드 품질과 토스트 오크 복잡성을 모두 추가합니다. 밝은 산성으로 강조된 와인은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로 선명하게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