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치즈 스프레드

훈제 연어 치즈 스프레드
너무 많은 조미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훈제 연어 치즈 스프레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20 개를 제공하며 1 회 제공량 당 64 센트입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6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연어,크림 치즈,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훈제 연어 크림 치즈 딥 또는 스프레드, 훈제 연어를 곁들인 크림 치즈,무화과,호두 스프레드,및 훈제 연어 스프레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식품 가공기에 처음 7 재료를 배치;혼합 될 때까지 처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서빙 접시에 옮기십시오;호두와 딜을 뿌린다.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딜
3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유령 소나무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몬테레이 카운티 피노 누아
커피,자두,석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