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오믈렛

훈제 연어 오믈렛
필요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훈제 연어 오믈렛은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3 그램, 지방,그리고 총 324 칼로리. 에 대한 $3.7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헤르베 드 프로방스,빵,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오렌지 제스트 아이싱 오렌지 마멀레이드 쿠키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recipes.prevention.com.숟가락으로 점수 89%,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훈제 연어 오믈렛, 훈제 연어 오믈렛,및 허브와 훈제 연어 오믈렛.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나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1
건강 점수9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