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케이크 반죽 빵

황금 케이크 반죽 빵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황금 케이크 반죽 빵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5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활성 효모,계란,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7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62%,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골든 오레오 케이크 반죽 블론디, 노 아이스크림 메이커 펀페티 케이크 반죽 골든 오레오 아이스크림,및 빵 굽기:허브 반죽 빵.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소금,효모 2 컵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화씨 115 도(섭씨 43 도)에 도달 할 때까지 버터 또는 마가린으로 우유를 가열하십시오. 계란과 바닐라와 함께 치십시오. 그런 다음 액체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밀가루가 축축해질 때까지 전기 믹서로 저속으로 치십시오. 속도를 중간 수준으로 높이고 2 분 동안 치십시오. 손으로 중간 뻣뻣한 반죽을 만들기 위해 남은 밀가루를 저어. 커버,1 시간 동안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감귤 꿀감귤 꿀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3
반죽을 아래로 펀치하고,기름을 바른 10 인치 관 팬,덮개안에 두고 45 분을 위해 상승을 시키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예열 된 화씨 350 도(섭씨 175 도)에서 40~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5
팬에 5 분 동안 식힌 다음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10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