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갈색 오믈렛

황금 갈색 오믈렛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황금빛 갈색 오믈렛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근한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90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35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6 센트,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란,정결 한 소금 및 후추,버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황금 오븐 오믈렛, 해시 브라운 오믈렛,및 해시 브라운 오믈렛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논 스틱 8"또는 잘 양념 된 헤비 스틸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1 분 동안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2 큰술 추가무염 버터. 한 번 버터가 지글 지글 끓고 갈색으로 시작하고 팬을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구타 계란 3 개를 넣고코셔와 함께 계절소금과 신선한지상 후추.쿡,내열 실리콘 주걱으로 가장자리를 당겨,조리 할 수 있도록계란은 바닥이 될 때까지,팬에 실행황금 갈색 및 상단 1-2 분 설정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프라이팬프라이팬
4
캐러멜 처리 된 양파,다진 허브 및강판 파마산과 같은 충전재를 추가하십시오.주걱을 사용하여 접습니다.오믈렛의 1/3.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러멜 양파캐러멜 양파
파르 메산파르 메산
허브허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5
오믈렛을 그 자체로 굴린 다음,팬을 기울이고 오믈렛을 접시에 밀어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