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딸기 바나나 아이스크림

화장 딸기 바나나 아이스크림
필요 글루텐 프리 디저트? 화장 딸기 바나난 아이스크림은 시도 할 놀라운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6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201 칼로리.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여름. 설탕,옥수수 전분,반반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팔레오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치즈 케이크 아이스크림,및 냉동 바나난 아이스크림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옥수수 전분과 설탕을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크림을 첨가하십시오. 중간 불로 끓인다;요리 1 분 동안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 계란에 뜨거운 충전의 작은 금액을 저어;끊임없이 약동,팬에 모두 돌아갑니다. 부드러운 종기 가져 오기;요리 2 분 동안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열에서 제거. 얼음 물 한 그릇에 팬을 배치하여 신속하게 냉각;2 분 동안 저어. 원하는 경우 우유,바닐라 및 식용 색소를 저어줍니다. 혼합물의 표면에 플라스틱 포장을 누르십시오. 몇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감귤 꿀감귤 꿀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휘핑 토핑을 크림 혼합물에 접습니다. 딸기,바나나 및 피칸을 접습니다. 아이스크림 냉장고의 실린더를 3 분의 2 가득 채우십시오;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동결하십시오. 냉동 준비가 될 때까지 남은 혼합물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아이스크림 냉동고에 익은 또는 봉사 하기 전에 2-4 시간 동안 냉장고 냉동 고에 회사 허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