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핀 존

호핀 존
호핀 존은 대략 필요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5 그램, 지방 3 그램,그리고 총 147 칼로리.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다이어트.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25 는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검은 눈 완두콩,양파,파슬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새 해 이브.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1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호핀 존, 호핀 존,및 호핀 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양파,피망,마늘 가루를 넣어 맛을 내고 5 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피망피망
양파양파
3
완두콩과 쌀을 넣고 10~15 분 더 익힌다. 너무 익히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이 요리는 피망과 양파에 여전히 위기가 있는 경우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양파양파
완두콩완두콩
쌀
4
맛에 집 조미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5
파슬리 장식으로 각 서빙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6
재료를 함께 섞어 최대 6 개월 동안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헤르만 리슬링 박사를 만나보실래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