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핀 존

호핀 존
호핀 존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4 인분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655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2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7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키엘 바사,카이엔,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새해 이브.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호핀 존, 호핀 존,및 호핀 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 또는 네덜란드 오븐에서 적당히 낮은 열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파 전구를 넣고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가끔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콜라 드 그린,소금,후추,카이엔을 넣고 그린이 시들 때까지 약 1 분 동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라 드 그린콜라 드 그린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그린그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열을 적당히 높이 올리십시오.
5
소시지,검은 눈 완두콩,쌀을 넣고 30 초 동안 저어 요리합니다. 국물에 저어 끓인다. 낮은 열을 줄이고 요리,덮여,쌀 부드러운 때까지 모든 액체는 흡수,약 2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6
열에서 제거하고 파 정상안에 약동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7
와인 추천:호핀 존의 강력한 맛은 똑같이 독단적 인 와인을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슴 앓이,풀 바디 레드 진판델 이동합니다. 그것의 매운 검은 딸기 부유는 업무까지 쉽게 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
8
참고:남부 스타일의 부드러움을 녹이기 위해 찐 콜라 드 그린(돼지 고기를 듬뿍 천천히 끓인)은 정말 맛있지 만 그린은 실제로 몇 시간 동안 요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 분 안에 그들은 단지 부드러울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라 드 그린콜라 드 그린
그린그린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슐로스 볼래즈 리슬링 스파틀레제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슐로스 볼라 즈 리슬링 스패 틀레 즈
좋은 산도와 우아하고 자연적인 잔여 설탕을 가진 고전적인 자연적인 감미로운 주걱. 선택적 수확,필수품의 부드러운 가공,체계적인 정화,느린 발효 및 신중한 마무리는이 전통적인 볼 라드의 리슬링의 기본입니다.이 와인은 단맛과 산도의 조화로 인해 아시아 요리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또한 파란 정맥 치즈 또는 과일 디저트의 페어링을 통해 흥미로운 맛의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