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생강 스콘

호박 생강 스콘
호박 생강 스콘은 채식 아침 식사.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43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며 4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이 조리법은 스코틀랜드 요리의 전형입니다. 크림,밀가루,버터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생강 유약과 호박 스콘, 호박 향신료 스콘 팁+촉촉한 스콘 트릭,및 집에서 만드는 설탕졸임 생강을 가진 글루텐 자유로운 생강 크림 스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 7 큰술,베이킹 파우더,계피,소금,생강,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계피계피
생강생강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를 닮을 때까지 버터 4 큰술을 자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3
계란,호박 및 사워 크림을 결합하십시오;축축하게 할 때까지 건조한 성분으로 다만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호박호박
계란계란
4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10 번 반죽하십시오. 8 에 팻. 서클.
5
여덟 웨지로 잘라. 쐐기를 분리하고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남은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6
남은 설탕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7
425 에서 15-2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따뜻한 봉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