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이안 스타일 오븐 파삭 파삭 한 돼지 고기 샌드위치(반 미 티트 호 이안)

호 이안 스타일 오븐 파삭 파삭 한 돼지 고기 샌드위치(반 미 티트 호 이안)
당신은 너무 많은 베트남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호 이안 스타일의 오븐 파삭 파삭 한 돼지 고기 샌드위치를 제공(반 미 팃 호 이안)시도.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555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18 그램 각각. 에 대한 $2.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샐러드 오일,샐러드 믹스,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그것은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호 이안 스타일 오븐 파삭 파삭 한 돼지 고기 샌드위치(반 미 티트 호 이안), 반미(베트남식 샌드위치),및 반미 스타일 치킨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정도의 고열로 8~10 인치 프라이팬에 약 30 초 동안 향이 날 때까지 5 개의 향신료를 저어줍니다. 기름,샬롯,마늘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갈은 돼지 고기를 넣고 고기가 부서지기 쉽고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숟가락으로 쪼개서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간장,설탕,소금을 넣어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U-12) 새우(U-12) 새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바게트를 십자형으로 반으로 자른 다음 거의 모든 방법으로 세로로 분할하여 반쪽을 한쪽에 붙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5
각 바게트 섹션의 한쪽 절단면에 약 1 티스푼의 칠리 페이스트를 뿌립니다. 주스를 포함한 따뜻한 갈은 돼지 고기 혼합물의 약 1/6 을 칠리 페이스트 위에 숟니다. 돼지 고기 조각의 1/6 을 각 샌드위치에 골고루 넣습니다. 12 인치 베이킹 시트에 샌드위치를 약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돼지 고기 요리돼지 고기 요리
바게트바게트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6
채우기가 온난하 빵 껍질이 파삭파삭할 때까지 375 정규병 또는 대류 오븐에서 다만,대략 5 분 구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7
오븐에서 샌드위치를 제거하고 오이,샐러드 믹스,바질,튀긴 샬롯의 1/6 을 각각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혼합 녹색혼합 녹색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8
칠리 페이스트와 소금을 더 넣어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성분

1호박 1파운드,중국어 다섯 향신료(또는 1/4 티스푼 각 지상 계피,지상 정향,지상 생강,아니스 씨앗)중국어 다섯 향신료(또는 1/4 티스푼 각 지상 계피,지상 정향,지상 생강,아니스 씨앗)3바게트(8 온스. 각;참고 사항 참조)바게트(8 온스. 각;참고 사항 참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태국 또는 일반 바질 잎을 헹구고 1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신선한 태국 또는 일반 바질 잎을 헹구고 1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2(겨울)아시아 레드 칠리 페이스트 또는 소스 정보아시아 레드 칠리 페이스트 또는 소스 정보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얇게 썬 구운 뼈,지방 트리밍 돼지 고기 허리 또는 조리 된 햄 또는 닭고기(참고 사항 참조)얇게 썬 구운 뼈,지방 트리밍 돼지 고기 허리 또는 조리 된 햄 또는 닭고기(참고 사항 참조)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얇게 썰어 진 영어 오이 컵(약얇게 썰어 진 영어 오이 컵(약1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껍질을 벗기고 다진 마늘껍질을 벗기고 다진 마늘34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마른 돼지 고기마른 돼지 고기11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컵 샐러드 믹스,헹굼 및 파삭 파삭컵 샐러드 믹스,헹굼 및 파삭 파삭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샐러드 오일샐러드 오일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소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샬롯다진 샬롯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튀긴 샬롯튀긴 샬롯3(겨울)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U-12) 새우(U-12) 새우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에세이 슈닌 블랑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에세이 슈닌 블랑
에세이 슈닌 블랑
에세이 슈닌 블랑은 남아프리카의 흰색 품종 인 슈닌 블랑으로 만든 미디엄 바디 화이트 블렌드입니다. 슈닌 블랑은 와인에 과일 샐러드,구아바 및 멜론 향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합니다. 몇 달 동안 적은 일부 쉬르 거짓말은 복잡성과 몸에 추가. 향기로운 비 오니에의 터치는 몇 가지 꽃 힌트와 함께 과일 구조를 보완합니다. 이 와인은 더운 여름날 현관의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완벽합니다. 슈닌 블랑은 다양한 음식,특히 초밥,굴,아시아 카레,새콤 달콤한 요리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립니다.혼합:87%슈닌 블랑,13%비오니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