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 데즈 <url> 크림 토마 틸로 아보카도 살사

헤르 데즈 <url> 크림 토마 틸로 아보카도 살사
레시피 헤르 데즈 <url> 크림 토마 틸로 아보카도 살산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훌륭한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멕시코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한 서빙 포함 8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3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당신은 12 를 제공하는 오르되브르를 얻습니다. 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로 가서 헤르데즈 2015 년 토마 틸라 베르데 멕시코 요리 소스,실란트로 잎,무 지방 그리스 요구르트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크림 아보카도 토마 틸로 살사, 아보카도 토마 틸로 살사,및 아보카도 토마 틸로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요리 소스,아보카도,요거트,고수를 믹서기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를 만듭니다. 뚜껑을 덮고 한 시간 동안 또는 서빙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아보카도아보카도
요거트요거트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어거스트 케셀러과 매일 어거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5 병 당 달러.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매일 8 월 피노 누아는 블랙 체리와 블루 베리의 미묘한 향기와 카시스와 붉은 고추의 맛있는 향기와 함께 열립니다. 입안에 그것은 입맛과 정밀한 길이에 긴장에 신선한 과일 선물한다. 라인 가우 피노 누아의 우아한 표현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