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샐러드

헝가리 샐러드
조리법 헝가리 샐러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비건 동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반찬은 9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카놀란 오일,파,야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헝가리 오이 샐러드, 헝가리 오이 샐러드,및 물냉이 샐러드와 헝가리 햄 슈트 루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처음 네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기름,식초,마늘 소금,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야채 혼합물 위에 붓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
슬롯 형 숟가락으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