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와 함께 매운 여름 스쿼시

허브와 함께 매운 여름 스쿼시
허브와 함께 매운 여름 스쿼시는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반찬.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회 제공량 당 24 센트입니다. 한 서빙 포함 61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믹스,향신료,세이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신선한 허브를 곁들인 여름 스쿼시 수프, 여름 스쿼시와 허브를 곁들인 구운 쿠스쿠스,및 허브와 구운 여름 스쿼시를 곁들인 감자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스쿼시,할라피뇨,양파,식초,소금 3/4 작은술,후추를 넣어 맛을 내고 저어 섞습니다. 스쿼시가 갈색이 될 때까지 덮고 요리하고 요리하는 동안 약 6 분 동안 두 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3
뚜껑을 제거하고 스쿼시가 잘 갈색이 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6 분 더 가끔 저어주면서 계속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4
샐비어와 마늘을 넣고 1 분 동안 요리합니다. 소금 시즌 맛. 향신료를 저어 그릇이나 플래터로 옮기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