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마요네즈와 차가운 데친 연어

허브 마요네즈와 차가운 데친 연어
허브 마요네즈와 함께 차가운 데친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316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3.8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파슬리,디종 머스타드,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몬 마요네즈와 데친 연어, 오이 샐러드와 차가운 데친 연어,및 차가운 데친 연어와 프로방스 겨자.

지침

1
12 인치 프라이팬에서 연어,허브 마요네즈 및 레몬 웨지를 제외한 연어의 모든 재료를 끓일 때까지 가열합니다. 뚜껑을 덮고 5 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마요네즈마요네즈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연어를 6 인분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3
장소 연어 프라이팬에;필요한 경우 물 커버를 추가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끓는 열;낮은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덮지 않은 약 14 분 또는 연어가 포크로 쉽게 플레이크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5
조심스럽게 슬롯 주걱으로 연어를 제거;와이어 랙에 배수. 뚜껑을 덮고 약 2 시간 또는 식힐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주걱주걱
6
그 사이에,작은 사발에서는,모든 나물 마요네즈 성분을 섞으십시오;서빙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마요네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허브 마요네즈와 레몬 웨지로 연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마요네즈마요네즈
연어연어

성분

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드라이 화이트 와인,무알콜 화이트 와인 또는 사과 주스드라이 화이트 와인,무알콜 화이트 와인 또는 사과 주스4검은 후추검은 후추4어린 가지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디종 머스타드디종 머스타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향신료다진 신선한 향신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고추(카이엔)지상 고추(카이엔)1대시지상 고추(카이엔)지상 고추(카이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원하는 경우 레몬 웨지원하는 경우 레몬 웨지1작은양파,슬라이스양파,슬라이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 잎말린 오레가노 잎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마요네즈 또는 샐러드 드레싱마요네즈 또는 샐러드 드레싱90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연어 또는 기타 중간 크기의 생선 필레연어 또는 기타 중간 크기의 생선 필레1호박 1파운드,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백리향 잎말린 백리향 잎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산탄 에마 예약 샤르도네와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샤르도네 세르 레이다 밸리에서 오는 밝은 황금 노란색 컬러 와인입니다. 바나나와 열정 과일과 같은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꿀과 바닐라의 터치와 함께 나옵니다. 입에,그것은 좋은 균형과 쾌적한 산도의 와인입니다.기름진 생선과 소스,해산물 및 구운 게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흰 고기와 성숙한 치즈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5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