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겉 껍질 물고기

허브 겉 껍질 물고기
허브 겉 껍질이 물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5.02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50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495 칼로리.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7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빵 부스러기,바질,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버터와 허브 크래커 겉 껍질이 구운 대구 물고기, 허브 디핑 소스를 곁들인 판코 크러스트 피쉬 스틱,및 허브 디핑 소스를 곁들인 판코 크러스트 피쉬 스틱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코에 망고,감귤류의 꽃과 바나나의 메모와 함께 색상의 창백한 밀짚. 미각에는 열대 과일의 메들리가 귤,망고,자몽 및 바나나 맛으로 펼쳐집니다. 이 열대 노트는 길고 느린 마무리를 통해 계속.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7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