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콘 브레드 치킨

허니 콘 브레드 치킨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꿀 콘 브레드 치킨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51 그램, 지방 48 그램,그리고 총 723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38 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이 조리법에 7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땅 또는 버터,튀김 닭고기,콘 브레드 소,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손에,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먹거리 또는 디저트를위한 글루텐 프리 콘 브레드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밀 꿀-할라프,콘 브레드 치킨 타 말레 파이,콘 브레드 치킨 타 말레 파이, 고백#140:꿀 버터는 나의 유죄 쾌락이다...,및 허니 콘 브레드.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 레제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56 달러입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아로마가 약간 감소한이 젊은 흰색은 부드러운 질감과 일치하는 석회,복숭아 및 슬레이트 맛을 제공하는 많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색해 통합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008 년부터 2020 년까지 최고. 1,500 건 제작"-학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