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 맥과 치즈

햄 맥과 치즈
햄 맥과 치즈는 미국의 메인 코스입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61,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445 칼로리, 22 그램 단백질,그리고 20 그램 지방. 219 사람들은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크림,파,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5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에는 햄 맥과 치즈, 햄 맥과 치즈 캐서롤,그리고 햄과 치즈-맥과 치즈 물린.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마카로니와 치즈를 준비하십시오. 한편,작은 그릇에 빵 부스러기,파마산 치즈,파슬리,버터를 넣고 따로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카로니와 치즈마카로니와 치즈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그릇에 마카로니와 치즈,햄,코티지 치즈,사워 크림,파,원하는 경우 피미엔토,소금,겨자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카로니와 치즈마카로니와 치즈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기름을 바른 1-1/2 쿼트에 붓는다.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빵 부스러기 혼합물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5
35-4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350 에서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람브루스코는, 리즐링, 슈닌 블랑

람브루스코,리슬링,체닌블랑은 마카로니와 치즈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치,치즈 맥&치즈로 당신은 선명하고 산성 뭔가 미각을 정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빨강을 위해 정취에서 인 경우에 체닌 블랑,리슬링,또는 건조한 람브루스코를 추천합니다. 5 성 중 4.2 점을 받은 오텔로 람브루스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오텔로 람브루스코
오텔로 람브루스코
이 상쾌한 스파클링 레드 와인은 잘 익은 딸기,라즈베리,짙은 자두 및 바이올렛 노트의 이야기를 노래하고 잘 생긴 보라색 색조를 입습니다. 부드럽고 벨벳 같은 질감의 미각에 중간 건조 및 풀 바디;고전적으로 이탈리아의 유명한 치즈와 퀴 토 햄과 결합,그것은 아페리티프로 완벽 하 고 좋은 회사와 공유.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