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선 연어 슬라이더와 바삭한 양배추

해안선 연어 슬라이더와 바삭한 양배추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해안선 연어 슬라이더와 바삭한 양배추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1.5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53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20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카놀란 오일,소금 및 후추,디너 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감귤 양배추와 바삭한 참치 케이크 슬라이더, 연어&양배추 슬라이더 두,및 연어&양배추 슬라이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을 중간 정도의 높은 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12 부분,부분 당 2~3 온스를 얻을 수 있도록 2 인치 사각형으로 연어를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4
레몬 후추 조미료로 각 연어 광장의 양쪽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페퍼레몬 페퍼
연어연어
5
카놀라 기름에 배어 된 종이 타월로 그릴 그릴 브러시. 연어를 그냥 요리 할 때까지 측면 당 약 3 분 동안 굽습니다. 큰 그릇에 겨자,적포도주 식초 및 설탕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와인 식초레드 와인 식초
카놀라유카놀라유
겨자겨자
연어연어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릴그릴
털
그릇그릇
6
양배추 및 파를 추가하고 외투에 던지십시오. 작은 그릇에 달콤한 칠리 소스와 타르타르 소스를 크림 치즈와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칠리 소스달콤한 칠리 소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타르타르 소스타르타르 소스
녹색 양파녹색 양파
양배추양배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미니 빵의 꼭대기와 바닥 모두에 약 1 티스푼 소스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슬라이더 빵슬라이더 빵
소스소스
8
롤빵에 연어 사각형을 놓고 바삭한 양배추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테 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 슈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케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로 상쇄되는 흰색과 열대 과일의 깨끗하고 향기로운 꽃다발과 함께. 미각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주에 끝나는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