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파스타 소스

해산물 파스타 소스
해산물 파스타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소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2.74 서빙 당. 한 서빙 포함 144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3 그램.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베이 가리비,파,닭고기 국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셰리 토마토 크림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파스타, 체리 토마토 프라 디아 볼로 소스,해산물 및 파스타,및 코냑 크림 소스를 곁들인 파엘란 영감 해산물 파스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마늘을 버터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와인을 추가하십시오;뚜껑을 덮지 않고 3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3
두 종류의 살사,고추 및 라임 주스를 모두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4
새우와 가리비를 추가하십시오;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하고 가리비가 불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5
치즈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5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