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롤업

핫도그 롤업
핫도그 롤업에는 약 4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87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1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315 칼로리. 그것은 저렴한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쇠고기 핫도그가있는 경우,미션 파 히타 밀가루 토르티야,가공 아메리칸 치즈,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채소 핫도그 해시, 수제 새 개 피자,및 최고의 핫 퍼지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로즈 와인

메뉴에 핫도그? 리즐링,게부르츠트라미너,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해보세요. "......."....".........."..........."...........".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건조 장미 스쳐지나면서 거의 항상 작동.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트로켄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9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그것은 풍부 하 고 평소 보다 덜 민트 하지만 난 조금 그 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빈티지의 풍요 로움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많은 애플과 적은 양 민트;와인에 예상 바 삭 바 삭 물건. 소포는 발 뒤꿈치라고하며 앙 블록 와인의 위대한 트리오 중 하나가 오는 앙레히트의 오른쪽에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4 m.
서빙4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