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크랩 딥

핫 크랩 딥
핫 크랩 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5 인분을 만듭니다 4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게살,후추 소스,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슈빌 핫 치킨 딥, 아티 초크 크랩 딥,및 핫 치킨 샐러드.

지침

1
오븐을 350 층으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잘 혼합 될 때까지 중간 속도로 전기 믹서로 모든 재료를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3
9 인치 파이 접시 또는 파이 접시에 숟가락.
4
25~30 분 굽습니다.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5
모듬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4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