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칠리 페퍼 버터

핫 칠리 페퍼 버터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핫 칠리 페퍼 버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2.3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64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84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카이엔,마늘 정향,레몬 주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 시간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구운 고추 엘크 칠리, 나는 고추"돼지 고기 칠리"가 있다면,및 칠리 페퍼 치킨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카바,그르 나슈,쉬라즈는 칠리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캄포 비에호 카바 브루 트 로즈 호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캄포 비에호 카바 브루트 로즈
캄포 비에호 카바 브루트 로즈
밝은 스파클링 핑크 색상. 잘 익은 붉은 열매의 강한 존재와 함께 코에 쾌적하고 강력한. 입안에 둥글고 쾌적 한 느낌이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1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