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초콜릿

핫 초콜릿
핫 초콜릿은 당신이 찾고있는 음료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32 그램,그리고 총 466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5 및 비용$1.51 서빙 당. 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반반,밀크 초콜릿,우유,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핫 초콜릿과 구운 마시멜로 냄비 드 크림, 뜨겁고 신 수프,및 최고의 핫 퍼지 소스.

지침

1
끓인 점 바로 아래에 중간 열에 냄비에 우유와 반 반을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팬을 제거하고 두 초콜릿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이 녹 으면 설탕,바닐라 추출물 및 에스프레소를 넣고 격렬하게 털어냅니다. 부드럽게 재가열하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바닐라 콩 또는 계피 스틱을 사용하여 각 서빙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
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5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