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크리스마스 빵

할머니의 크리스마스 빵
할머니의 크리스마스 빵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3 시간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8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완벽 한 크리스마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에는 활성 효모,따뜻한 우유,우유 및 레몬 껍질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할머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머니의 크리스마스 취성,그리고 할머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지침

1
빵 기계 팬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제조업체가 제안한 순서대로 놓습니다. 기본 빵 설정을 선택합니다. 가능한 경우 크러스트 색상과 덩어리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빵 기계 지시에 따라 굽습니다(혼합 5 분 후 반죽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 또는 밀가루 1~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최종 반죽 직전에(빵 기계가 이것을 청각적으로 알릴 수 있음)건포도,건포도 및 레몬 껍질을 추가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유약 재료를 넣고 식힌 빵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건포도건포도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지방 비율지방 비율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