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아일랜드 감자

할머니의 아일랜드 감자
레시피 할머니의 아일랜드 감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략 1 시간 안에. 에 대한 서빙 당 8 센트,당신은 제공 호르 드 오브르를 얻을 24. 1 인분 포함 62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4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바닐란 추출물,타르타르 크림,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성 패트릭의 날. 그것은 저렴한 유럽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스푼라클러 점수 8 점%.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 아를린의 더러운 조, 할머니의 진지(진저 브레드 쿠키),그리고 콜캐논 아일랜드 감자.

지침

1
중불로 냄비에 설탕,버터,증발 우유,타르타르 크림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증발 우유증발 우유
버터버터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잘 섞어 끓인다. 화씨 234 도(섭씨 115 도)에서 부드러운 볼 스테이지로 요리하십시오. 차가운 물 속으로 떨어 뜨리면 몇 방울이 부드러운 공을 형성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3
열에서 제거하고 실내 온도에 냉각하십시오.
4
바닐라를 넣고 크림 같고 뻣뻣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5
공으로 구르고 작은 감자 모양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롤
6
코트에 계피의 각 공을 롤,다음 눈처럼 다진 견과류 조각을 누릅니다. 또한 먼지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코코아로 먼지를 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견과류견과류
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마시아 데 라 루즈 카바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활기차고 강렬한 이 카바는 녹색 사과와 꿀의 아름다운 노트와 상쾌한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페리티프 및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레시피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