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웰스의 참치 마카로니 샐러드

할머니 웰스의 참치 마카로니 샐러드
할머니 웰스의 참치 마카로니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9 센트,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4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389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한 쌍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34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셀러리,피클,완두콩,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완두콩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쉬운 딸기 디저트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참치와 할머니 그레이스의 마카로니 샐러드, 사라소타... --이것은 할머니의 참치 마카로니 샐러드입니다--,및 할머니의 프랑스 참치 샐러드 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입니다. 쿡 팔꿈치 마 카로 니를 통해 요리 하지만 물기에 회사,8 분 때까지 가끔 교 반 끓는 물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팔꿈치 마카로니팔꿈치 마카로니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마카로니를 배수하고 흐르는 물 아래에서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카로니마카로니
물
3
마카로니를 큰 샐러드 그릇에 넣으십시오. 마요네즈,완두콩,참치,셀러리,체다 치즈,적 양파,다진 달콤한 피클을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식히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달콤한 피클달콤한 피클
녹색 완두콩녹색 완두콩
마요네즈마요네즈
붉은 양파붉은 양파
마카로니마카로니
셀러리셀러리
참치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0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