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피뇨 후무스

할라피뇨 후무스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요리? 할라피뇨 후무스는 시도해 볼 수 있는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8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198 칼로리.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마늘,후추 조각,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탁월합니다. 시도 구운 할라피뇨 후무스, 고수 할라피뇨 후무스,및 킬러 잘 라페 <url> 후 머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식품 가공기에 처음 11 재료를 배치;잘 혼합 될 때까지 커버 및 처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파프리카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3
모듬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쉬라즈,그레나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토레스 상그레 데 토로 카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토레스 상그레 데 토로 카바
토레스 상그레 데 토로 카바
미세하고 지속적인 펄 레이지가있는 옅은 노란색. 강렬한. 감귤류와 아니스 노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꽃과 신선한 과일 향기. 크림 거품,아름다운 신선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