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 선원

한눈 선원
한 눈 선원에 대해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1139 칼로리, 5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90 그램의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2.72,이 조리법 커버 3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컨트리 빵,카이엔 고추,매운 소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가락으로 점수 6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선원 의 스, 선원 소스의 홍합,그리고 선원처럼 맹세 박제 가지.

지침

1
비스킷 커터,쿠키 커터 또는 곰팡이를 사용하여 빵 중앙에 멋진 구멍을 자릅니다. 빵 양쪽에 버터를 바르고 중불에 주철 소테 팬에 넣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구멍과 계절에 계란을 균열. 일단 계란 설정,뒤집기 시작 하 고 설정 될 때까지 다른 쪽 요리를 계속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트위즐러®트위즐러®
지방 비율지방 비율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 사탕장식 사탕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치즈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 소스치즈 소스
3
작은 냄비에 중간 열에 버터를 녹여 밀가루를 저어줍니다. 부드럽고 거품이 날 때까지 약 1 분간 조리합니다. 점차적으로 따뜻한 우유를 넣고 결합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조미료와 치즈를 저어주세요. 치즈가 부드럽고 두껍고 녹을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