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해산물 팬케이크

한국 해산물 팬케이크
조리법 한국 해산물 팬케이크는 대략 당신의 한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1 회 제공 포함 442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17 그램. 에 대한 $2.7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물,새우-껍질,부추,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칠레 바다 팬케이크 또는 빈대떡(한국 녹두 팬케이크), 매운 한국 해산물 수프,및 매운 한국 해산물과 야채 스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옥수수 전분 및 소금을 함께 체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물 계란을 휘젓,다음 매끄러운 때까지 밀가루 혼합물에 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8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 1 큰술을 반짝 일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부추,고추 및 할라페오를 각각 1/4 씩 넣고 거의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분 동안 고열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5
팬에 균등하게 산란,새우와 오징어의 1/4 각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오징어오징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6
에 부어 1/3 타자의 컵,그것을 확산 팬을 기울. 바닥이 파삭 파삭하고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 분 동안 고열로 요리합니다. 주걱을 사용하여 팬케이크를 조심스럽게 뒤집고 다른 쪽에서 약 20 초 동안 요리 할 때까지 요리합니다. 팬케이크를 접시에 밀어 넣고 나머지 재료로 팬케이크 3 개를 더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7
분기로 잘라,또는 전체 봉사,간장 디핑 소스와 함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4 달러가 든다.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봄 초원으로 이송되는 것처럼이 사랑스러운 와인은 카모마일,레몬 버베나,백리향 및 강한 감귤류의 향기를 유혹합니다. 길고 상쾌한 미각에서 우수한 천연 산도와 젖은 자갈 광물은 와인에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며 녹색 사과와 앙주 배의 맛을 밝고 집중된 마무리로 전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