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오이 샐러드

한국 오이 샐러드
조리법 한국어 오이 샐러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한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1 회 제공 포함 12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설탕,정결 한 소금,오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그렇게 크지 않다. 시도 매운 한국 오이 샐러드, 쉬운 한국 오이 샐러드,및 한국식 오이와 완두콩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이와 소금을 섞어 잘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실온 20 분에 서 보자.
3
물기를 빼고 짜내십시오.
4
오이,양파,쌀 식초,설탕,으깬 고추,참기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쌀 식초쌀 식초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1-1/2온스 진1-1/2온스 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U-12) 새우(U-12) 새우
5
냉장 또는 실온에서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멀더 보쉬 체닌 블랑 4.2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슈닌 블랑
슈닌 블랑
인동 덩굴과 오렌지 꽃으로 보강 된 구아바,라임 풍미 및 잘 익은 배의 강력한 코. 부유 한 열정 과일을 가진 수분이 많은 미각,코에서 끝까지 따르고 신랄한 자몽 특성으로 끝내십시오. 상쾌한 산도는 크림 같은 중간 미각과 미묘한 오크 유래 향신료에 의해 완벽하게 대응됩니다. 2011 빈티지는 2010 빈티지에 비해 더 신선하고 건조한 과일 중심의 스타일입니다. 입안에 물이 더 많은 쾌적하게 접근 할 수있는 와인.조개류,참치 구이,정어리 구이,레몬 및 허브 로스트 치킨 또는 야채 스튜와 파트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